넷마블,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 9주년 감사 이벤트 실시
넷마블,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 9주년 감사 이벤트 실시
  • 박준영
  • 승인 2020.06.22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9주년 기념 아이템 4종 세트 증정
- 9개의 특별 미션 통해 9주년 골드몬 풍선 화분 등 다양한 아이템 제공

[크리에이티브 이코노미 = 박준영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의 서비스 9주년을 맞아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6월 25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캔디 주머니, 리본 볼캡, 후드 반팔티, 멜방 반바지로 구성된 9주년 기념 아이템 4종 세트를 선물한다.

9주년의 의미를 더하기 위한 9개의 특별 미션도 준비했다. 베스트 드레서 당선되기, 클래식 모드 플레이하기, 마법 걸기 등 게임 내에서 주어지는 미션을 완료하면 9주년 골드몬 풍선 화분, 행운석, 홈 아이템 등 각 미션 별로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 6월 24일까지 매일 접속 시마다 패션 아이템 50% 할인쿠폰 3장씩 제공하며, 9주년 기념 특별 패키지도 21일까지 선보인다.

지난 2011년 6월 출시한 ‘클럽 엠스타’는 실사에 가까운 정교한 그래픽과 현실과 같은 생생한 움직임이 특징인 온라인 댄스게임으로 최신 인기 음원, 트랜디한 패션 아이템, 다양한 게임모드 및 소셜 콘텐츠를 제공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게임 엠스타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