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D 및 Future Stewards는2030년까지 온실가스의 배출을 절반으로 줄이기 위한 수백만의 제로 탄소의 세계를 향한 경쟁의 세계적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주최하고자 합니다.
TED 및 Future Stewards는2030년까지 온실가스의 배출을 절반으로 줄이기 위한 수백만의 제로 탄소의 세계를 향한 경쟁의 세계적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주최하고자 합니다.
  • 글로벌에디터팀
  • 승인 2020.09.16 0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에이티브 이코노미]

윌리암 왕자, Yemi Alade, Monica Araya, Xiye Bastida, Jesper Brodin, Don Cheadle, Dave Clark, Christiana Figueres,  고어, António Guterres, Chris Hemsworth, Kara Hurst, 리사 잭슨, Rose Mutiso, Johan Rockström, 로이스 왕자, Mark Ruffalo, Sigrid, Jaden Smith, Nigel Topping, Ursula von der Leyen 과학자, 운동가, 예술가를 비롯한 학교, 기업체  정부의 대표단과 함께 해결안을 가속화시키며 이를 확대하게 됩니다.

뉴욕, 2020년 9월 16일 /PRNewswire/ -- 카운트다운은환경 위기에 대한 해결책을 위해 싸우며 이를 촉진하고자 하는 세계의 계획으로, 2020년 10월 10일 무상으로 5시간에 걸쳐 근심하는 이들과 행동으로 옮기고자 하는 실천가가 모인 가상의 이벤트로써 시행됩니다. 바로 지금 행동에 옮길 때입니다. 이들 참석자들은 아이디어를 행동에 옮기어, 건전하고도 윤택하며, 방출이 없는 미래의 모습을 요약하여 나타낼 것입니다. 본 행사는 TED의 실행 가능하면서 연구로서 입증된 발상, 최첨단의 과학과 함께 경이의 순간 및 격려가 더불어지는 특징을 이루게 됩니다. 카운트다운은Bloomberg Green Festival(블룸버그 녹색 축제), Climate Week NYC(뉴욕시 기후 주간)를 함께 하여, 이번 가을에 있어 보다 폭넓은 반경의 행동 및 이벤트로 구성된 시리즈의 하나 가 되게 됩니다. 이들 모두 2021년 11월 성공적인 유엔 기후 변화 컨퍼런스의 큰 행사를 앞두어, 수백만의 인구에 영향을 가해 이들의 행동을 이루고자 하는 공동의 목표를 가집니다.

카운트다운은TED의 유투브 채널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으로써 시행되게 됩니다. 본 세계적인 이벤트는 무료 공개의 최초 TED 컨퍼런스가 될 것입니다. 행사 내용은 최고의 규모의 회담과 공연이 있게 되며, 디지털 플랫폼 전체에서 즉시로 찾아보실 수 있는 형태가 됩니다. 그리고 담화, 공연, 애니메이션 등으로 구성된 50개 이상의 컨텐츠를 갖추었습니다. 강연의 주제로서,

  • 기후 과학 및 기후 위기: 현재 우리는 어디에 위치하는가?
  • 기후 정의가 중요한 이유
  • 기후를 정치와 사회적인 문제로서 되돌려 놓기
  • 기업이 변화를 비롯한 이행을 위해 할 수 있는 점들과 현재의 시행하는 부분들
  • 도시에 대한 재고
  • 직장과 가정에서의 한단계 앞서기
  • 인류와 지구를 위하여 더욱더 안전하며, 깨끗하고 타당한 미래를 향해 가는 길

 전체 의제들과 강연단의 목록은 이곳 제공되었습니다.

라이브 형태의 본 세계적인 이벤트와 함께, 500여개의 TEDx 카운트다운의 가상 이벤트가 세계에 걸치어 9개국의 언어로서 기획되어지게 됩니다. 그리고 지역사회와 이들 시민들로 하여금 자신 지역내 해결책과 아이디어를 세계적 규모의 대화 속 반영도 함께 하며, 지역내 행동 실천토록 장려하게 됩니다. 카운트다운은 또한 1년에 걸친 카운트 다운에 대한 안건의 형성을 지원하여 주게 될 공인된 활동가들로 이루어진 세계 청소년 자치 위원회를 열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카운트다운은 10.10.20 이벤트 즈음에 걸쳐, 세계 도시 곳곳에 10개의 공공 미술 설치물을 갖추어 이들 예술 및 또한 카운트다운 사이트에 1년동안의 설치물 및 사진의 예술을 위한 공개적 요청을 이룸으로써 사람들의 참여를 위해 작업에 임하고 있습니다.

"기후의 변화에 대하여 행동에 옮겨질 순간은 우리와 오랫동안 이어져 왔습니다. 이제야말로 기업의 대표자, 두려움 없는 정치 행위자, 과학자, 개개인의 각 사회 계층이 함께 단합하여, 2050년 이전 순제로 방출에 이르러야할 시기인 것입니다."라고 카운트다운의 창업 파트너이자 TED 회장인 크리스 앤더슨은 언급하였습니다. "기후는 TED와 지역사회의 일원들에게 있어 최우선적인 사항이 됩니다. 모두의 미래를 위한 투쟁에 있어 저희 조직의 완벽한 헌신들에 대해 자부하는 바입니다."

"카운트다운은 기후 변화에 영향을 주도록 전 부문에 걸친 파트너의 강력한 형태로서의 협력을 어우르게 됩니다," 라고 카운트다운의 창업 파트너이자Leaders' Quest 최고 경영자인 린제이 레빈은 전합니다. "우리 모두에 건전성의 온당하며 회복력을 갖춘 미래를 전하기 위해 용기와 함께 동정심을 갖추어 함께 임해야 합니다.

기후 변화를 처리함에 있어 이미나도 헌신을 이룬 많은 사람들이 존재함과 함께, 카운트다운은 이미 진행 중의 주된 작업을 근본으로서의 전 주주의 모집을 비롯하여, 기존의 강한 형태로서의 해결안을 더욱더 많은 이들에게로 전하기 위함으로서의 철저한 형태의 협력의 작업에 관한 것에 해당됩니다. TEDFuture Stewards 부터 후원되어진 카운트다운은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한 계획에 대한 정보를 알리는 다음 5개의 기본적인 서로 연관되어진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전달하기 위함입니다:

  • 에너지: 얼마나 빠른 형태로서 100%의 깨끗한 전력으로 변환하게 할 수 있을까?
  • 교통: 인간과 물체의 이동 방법을 어떤 방식으로서 개선할 수 있을까?
  • 재료: 우리 주위의 형상들을 어떤 방식으로 다시 재고 및 제작되게할 수 있을까?
  • 음식: 어떻게 하여 보다 건강한 음식 체계로서의 세계적인 변화의 형태를 가져올 수 있을까?
  • 자연: 어떠한 방식으로서 지구를 더욱더 보호하고 다시 녹지화되게 할 수 있을까?

카운트다운은 회사와 기관으로부터 Business Ambition for 1.5°C(1.5도를 위한 기업체의 야망)을 통해 Race to Zero(0을 향한 경쟁) 및 The Climate Pledge(기후 약속)에로의 참석을 요망하고 있습니다. Race to Zero(0을 향한 경쟁)은 지구 온난화를 섭씨 1.5도로서 제한을 행하는 것에 동조되는 과학을 근간으로 한 목표를 정하는 것에 대한 약속을 뜻합니다. The Climate Pledge(기후 약속)은 조인국으로 하여금 2040년까지 순제로 탄소가 되어질 것을 촉구하는 것에 해당합니다. 그리고, 이는 2050년의 파리 협정의 목표에서 10년을 앞선 것이 됩니다.

"행동과 본보기를 통하여 타인에 우리는 영감을 불러 일으킬 수 있습니다. 행동이 취하지 않게 된다면 희망은 있을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라고 17세의 기후 정의 활동가이자 "미래를 위한 금요일" 청소년 기후 파업 운동의 선두 주최자인 Xiye Bastida 전한  있습니다. "반드시 지구가 미래의 세대를 위해 생존하고 번성하도록 우리는 안간힘을 쓸 것입니다. 이는 세대 간에 있어서의 협력을 요합니다. 카운트다운은 지구를 보호하고, 우리가 지구의 발견 시기 때보다도 더 나은 형태를 유지토록 전 연령과 부문을 통한 협력에 대한 행사가 됩니다."

"파리 협정에 관한 만장 일치에 의한 서명 이후 5년이 지난 뒤 다수의 국가, 회사 및 시민들은 기후 위기에 대하여 이행할 수 있는 것들을 행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로서는 충분하지가 않은 것이 됩니다,"라고  유엔 기후 최고 책임자(2010-2016)이자  세계 낙관주의의 공동 창립자인 Christiana Figueres 말합니다. "필요함을 성취함에 있어 이러한 결정적인 10년을 갖추고 있습니다 – 바로 다음 10년에 걸쳐로서의 세계 방출의 절반에 이르는 감소는 2050년까지의 순제로의 목표를 달성하는데 있어 중요하게 됩니다. 이번 10년동안에 전 회사와 국가에게로서, 우리의 경제와 삶의 방식으로부터 탄소를 분리시키는 조치를 취하도록 강요함에 요하는 세계적으로서의 고집스런 낙관주의의 현상을 증대시키기 위해 카운트다운과 협력관계를 형성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합니다."

첫 시행 뒤에 있어 카운트다운은2021년 11월에 본 계획안에 있어서의 협력기관의 네트워크와 함께, 부문별 대표 실무단의 수를 증대시킬 것입니다. 이들은 글래스고우의 유엔 기후 변화 컨퍼런스의 준비 단계로서의 온실 가스 방출을 감소하고자 하는 획기적인 형태로서의 진척 상황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다음 해의 카운트다운 회담(2021년 10월 12일 – 10월 15일 스코틀랜드 에딘버러)에 있어, 본 계획안은 순제로의 미래를 위한 이행 가능한 형태로서의 청사진을 공유하고, 이미 행하여지고 있는 진행 상황들에 있어 기념하는 형태가 되게 될 것입니다.

시민은 본 계획안에 있어 중요 형태의 요소가 되며, 다음과 같은 형태로서 누구나 #카운트다운에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연락정보: Countdown@ted.com  

TED 소개

TED는 비영리 단체로써 선두급의 사고가와 행동가들로 이루어진 종종으로서의 짤막한 회담의 형태로서의 "퍼뜨릴 만한" 아이디어를 전문 형태로서 취급합니다. 이들 대부분의 회담은 세계 TED 컨퍼런스와 친밀한 TED 응접실을 비롯, 독립적 형태로서의 수천의 TEDx 이벤트를 통하여 성사됩니다. 이들 회담 비디오는 무료로TED.com 및 기타의 플랫폼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TED Talks의 오디오 버젼은TED Talks Daily 에 게시가 되며, 각종 형태의 팟캐스트 플랫폼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TED 팔로우하기: TwitterFacebookInstagramLinkedIn.

Future Stewards 소개

Future Stewards는 협력단체(Leaders' Quest, Global Optimism, We Mean Business)의 연합 성격으로서, 지구의 도구를 통한 전 인류의 욕구에 부합하는 재생되어지는 미래를 건설하고자 협력 행사합니다. 파리 협정 이후 창립된 퓨처 스튜어즈는 개인, 기업체, 지역사회로 하여금 체계상의 문제점을 다루고, 효과를 기반으로서 조정을 이루며, 부문을 초월한 형태로서의 협력 구축에 필요한 의식 형태와 수단을 갖추도록 지원합니다.

연계인press@ted.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273272/TED_Countdown_Logo.jpg?p=medium600  

Related Links :

https://countdown.ted.com

[제공] PRNewswire=연합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