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홍보대행사 '프레스뉴스', "연말 소비심리에는 맞춤형 마케팅이 필수"
언론홍보대행사 '프레스뉴스', "연말 소비심리에는 맞춤형 마케팅이 필수"
  • 장지현
  • 승인 2020.10.16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에이티브 이코노미 = 장지현 기자]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의 지속적인 확산으로 많은 기업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러한 상황을 이겨내기 위해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을 찾는 기업들도 함께 늘어나며, 창업기업, 스타트업, 중소기업 간의 마케팅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특히 거부감이 들 수 있는 단순 광고보다, 소비자 입장에서 광고가 아닌 정보로 받아들이는 뉴스 기사를 통해 언론홍보를 진행하면 브랜드의 공신력을 확보하고 고객의 신뢰도를 향상시킬 수 있다. 또 일정 기간이 지나서 검색해도 기사가 계속 노출되면서 지속적인 마케팅 효과를 누릴 수 있어, 많은 기업들이 온라인 언론홍보를 가장 기본적인 마케팅 방법으로 선택하고 있다. 

온라인 언론홍보대행사 프레스뉴스는 15년 이상의 노하우를 갖춘 전문가를 통해 신속한 기사 송출을 보장하고 있다. 

프레스뉴스는 업종별 타게팅과 저비용·고효율 광고 서비스는 물론이고, 치밀한 마케팅 전략 컨설팅과 동영상 제작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다가올 연말연시는 1년 중 소비 심리가 가장 살아나는 시기다. 코로나19의 여파로 주춤했던 소비심리가 올 연말을 기점으로 되살아날 것으로 보인다. 이 시기 소비자들의 마음을 붙잡을 수 있는 업종별 맞춤형 마케팅이 필요하다. 

프레스뉴스 관계자는 "언론홍보를 의뢰한 고객은 최상의 맞춤형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상담을 통해 구로 최대 비상주오피스 '퍼스트무버'를 무료 혹은 할인 받아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