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비타민 브랜드 '위키드랩' 판매 수량만큼 기부!
스타트업 비타민 브랜드 '위키드랩' 판매 수량만큼 기부!
  • 글로벌에디터팀
  • 승인 2020.12.28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에이티브 이코노미]

-- 양육 미혼모 위해 '비타민구미' 1천만 원어치 증정'

(서울, 한국 2020년 12월 28일 PRNewswire=연합뉴스) 프리미엄 자연주의 비타민을 만드는 위키드랩이 시장진출 기념으로 한 달간 판매 수량만큼 미혼모 가정을 위해 기부했다.

28일 한국미혼모지원네트워크 방은옥 후원담당(왼쪽)과 김선경 위키드랩 대표(오른쪽)이 기부 증정식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

위키드랩은 28일 한국미혼모지원네트워크에 비오틴·비타민구미 '핑크구미베어'를 1천만 원어치 증정했다.

위키드랩은 지난 11월 공식 홈페이지(www.wkdlab.com)를 오픈하는 기념으로 '원포원'(ONE for ONE)이벤트를 펼쳤다. 'BUY A BEAR, GIVE A BEAR'로 고객이 위키드랩 제품 하나를 사면 하나가 미혼모 가정에 기부되는 컨셉으로 한 달간 캠페인을 진행한 결과이다.

위키드랩은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면서 의미 있는 일을 하고 싶었다며, 고객분들이 함께 뜻을 모아주셔서 가능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더불어 "자신의 삶을 주체적으로 살아가는 현대여성 모두가 진정으로 아름답고 그들의 삶을 응원하기 때문에 미혼모 가정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벌였다며 그분들 모두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찾는데 파트너가 되는 브랜드가 되고 싶다"고 밝혔다.

위키드랩이 벌인 원포원 캠페인은 2006년 설립된 미국의 신발브랜드 탐스(TOMS)가 판매되는 신발 수만큼 제3국 어린이들에게 신발을 기부하면서 '착한 소비'를 이끌었던 정책으로 유명하다.

이번에 기부가 된 제품 '핑크구미베어'는 이너뷰티의 대명사 비오틴과 10여 종의 비타민·무기질을 젤리 타입으로 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지난 6월과 9월 크라우드펀딩 사이트 와디즈에서 총 두 차례 펀딩 결과 총 1억4천만 원을 모으면서 돌풍을 일으킨 바 있다. 

위키드랩은 대표가 임신과 출산을 겪으면서 여러 알약을 먹는 게 힘들어 쉽고 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깨끗한 성분의 비타민을 찾다가 직접 만들게 된 만큼 내년부턴 새로운 형태의 다양한 비타민·이너뷰티 후속 제품들이 출시될 예정이다.

Related Links :

http://www.wkdlab.com

[제공] PRNewswire=연합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